기본정보 : 액션, 공포, SF | 미국 | 105| 개봉-한국에서는 개봉하지 않음
감독 :로베르토 로드리게즈
출연 :로즈 맥고완(체리 달링), 프레디 로드리게스(엘 레이),부르스윌리스(까메오)
등급 :18세 관람가
나의 평점 : 8점(10점만점)












이 영화는 그라인드하우스 라는 영화의 일부입니다.
그라인드하우스는 동시상영관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.
이름처럼 플래닛테러와 데스프루프라는 두 영화를 동시상영관에서 보는듯한 그러한 연출입니다.
다른나라에서는 플래닛테러와 데스프루프 모두 다른 영화처럼 각각 개봉하였는데요..
사실 이 두 영화는 하나의 영화입니다.
또 두개의 영화입니다.
영화 그라인드하우스는
동시상영관(그라인드하우스)에서 플래닛테러와 데쓰프루프를 보는 그러한 컨셉으로 제작하였던 것입니다.
우리나라에는 데쓰프루프만 작년(2007년)에 개봉하였고 플래닛테러는 개봉하지 않았습니다.
그러나 이 영화는 하나의 주제로 함게 만들어진 하나의 영화입니다.
기본적인 내용은 여기까지 하고요..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캬~ 감독의 기발한 상상력과 장난기가 묻어나는 보기드문 수작입니다.
예전의 동시상영 극장에서 보던.. 그러한 풍의 후줄그레하게 보이는 영화입니다.
그네들과 이 영화가 다른점은 그네들은 잘 만든다고 해서 만든게 그정도였던것이고
이 영화는 일부러 이렇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.
첨에 영화보시면 화질도 떨어지고 음량이나 뭐.. 여러가지 면에서 많이 떨어져보입니다.
또한 중간에 영화예고도 보여줍니다.
이걸 보시면 7,80년대의 동시상영관에 앉아있는듯한 느낌을 받으실것입니다.
이 영화의 특징이 바로 그것입니다.
예전에 보던 싸구려영화처럼 일부러 만들었다는 겁니다.
그대서 조금 당황하실 분들도 있을것입니다.
"뭐 이런게 다있어?" 그러면서 채 10분도 못버티고 꺼버리는 분들도 분명 있을것입니다.
그러나!!!!
끝까지 보신후에는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.
이 영화보면서 상당히 많이 웃었습니다.
감독의 아이디어가 톡톡 튀고 코미디적인 요소도 상당히 많습니다.
저의 주관적인 관점일 수도 있습니다만
이 영화 정말 재밌습니다.
예전의 동시상영관의 추억이 있으신 분들께 이영화를 추천합니다.
강추!!
와우! 뭐 이런 영화가 다있어~ ㅋㅋㅋ
Posted by 리카온
BLOG main image
by 리카온

달력
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최근에 달린 댓글

Total :
Today : Yesterday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