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본정보 : 미스터리, 멜로/애정/로맨스, 스릴러, 드라마 | 미국, 캐나다, 일본 | 120| 개봉 2008.11.20

감독 :페르난도 메이렐레스

출연 :줄리안 무어, 마크 러팔로,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, 대니 글로버

등급 :18세 관람가

나의 평점 : 7점(10점만점)














어느날 갑자기 멀쩡하던 눈이 멀어버리게 됩니다.

마치 어떤 전염병처럼 점점 눈이 먼 사람들이 생겨나면서 결국 정부는 눈이 먼 사람들을 격리시키게 됩니다.

격리된 사람들이 어떻게 될것인지는 영화를 보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재미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없었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영화였습니다.

설정이좀 쌩뚱맞죠..

멀쩡하던 눈이 어느날 갑자기 멀었다가 나중에 다시 아무일 없다는 듯이 시력을 되찾는다는 설정..

눈이 멀어서 쌩고생을 다하고 험한꼴 다 당했는데..

과연 어떻게 결말을 맺을지.. 종반부쯤부터 궁금했었습니다.

헌데 결말이"다시 눈이 보인다~" 로 끝날때.. 조금 허탈한 기분도 있었습니다.

기억에 남는 장면은 3번방 왕이라는 놈..

그 무리들이 수용소에서 했던 짓거리들..

수용소에 갇혀 밖으로 나갈수도 없고 수용소 안에서도 아무 필요도 없는 돈을 모으려..

다른 수용소 사람들 괴롭히는 장면..

이런 개 망나니 같은 넘이 있나 했습니다.

그렇게까지 설정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했고요..

아무리 생각해도 돈이 필요가 없는 상황인데.. 총까지 쏴가면서.. ㅠ.ㅠ

그건 그렇고..

내가 하루아침에 눈이 안보인다면.. 어떻게 될까? 생각해보니 끔찍하더군요.

뭐 지금도 안경 안쓰면 잘 안보이긴 하지만서도.. ^^;

참 깝깝할거 같아요..

뭐 하나 스스로 할 수 없을테니깐 말이죠.

생각도 하기 싫으네요.

특이사항으로는 일본인 부부로 나오는 배우들의 분량이 좀 많네요..

동양인이 이렇게 오랜시간 나오는 양영화는 오랜만인듯 싶네요..

일본측도 제작에 일부 참여한것 같던데..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.

그 일본인 여배우.. 우리나라의 "임성언" 이라는 탈랜트를 많이 닮았네요.

눈먼자들의 도시 ..

큰 무리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.

반츄하겠습니다.

반츄!!

Posted by 리카온
BLOG main image
by 리카온

달력
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최근에 달린 댓글

Total :
Today : Yesterday :